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성로 일본 라멘집 큐산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성로의 일본식 라멘집인 큐산이라는 가게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침에 학교를 가면서 블로그들을 탐방하는데 어쩜 그렇게 일본 라멘이 눈에 딱 띄는지... 배고파서 쓰러지는 줄 알았습니다.

자, 그럼 서론이 너무 길었으니 바로 소개 들어가겠습니다.

 

우선 이 가게는 중앙로 2번 출구에서 제가 찾아가기 시작했습니다.... 찾기가 매우 힘들더군요.. 저만 그런가..?

간신히 걷고 걷고 또 걸어서 당도 했습니다. 이 곳 입구에 말이죠.. ㅎㄷㄷ

 

일본 라멘야!

 

자, 그럼 구경을 했으니 이젠 가게 안을 들어가 봐야겠죠?

참고로, 큐산은 데산트? 그 옷가게 옆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

 

사진 찍는 실력이 좀 그거 하지만 편하게 봐주시기를...

 

입구에도 괜찮은 분위기 입니다.

사람들이 좀 있어서 전체적인 샷을 찍기는 조금 그렇더라구요.. 역시 아직 블로그를 위한 길은 멀었는 것인가

 

 

이곳은 제가 앉은 좌석입니다. 우선 목재로 된 구조들이여서 일단 눈이 편하고 꽤 괜찮은 곳입니다.

 

 

물도 간단히 나왔고

 

메뉴판

 

이건 메뉴판입니다. 일단 큐산 가게의 인기있는 메뉴는 마제맨, 돈코츠 라멘, 차슈 덮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일단 기본적으로 많은 메뉴가 있는 것이 아니라서 보기도 간단고 결정하기도 훨씬 수월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중에서 마제맨을 시켜보았습니다. 그것도 매운맛으로여.. 신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했는데 분명 흑흑... 저는 신라면도 매웠다는 걸 잊고 있었어요 ㅜㅜㅜㅜㅜ.

 

김치?

 

음 구석에 보니 이렇게 김치가 있더라구요 따로 덜어담는 접시도 있고 집게도 수저통에 꽂혀있고.

저는 이런 식을으로 된 것도 꽤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제맨

 

자, 그리고 등장한 이 하나를 위해서 종일 굶었던.. 대망의 메인 메뉴 마제맨입니다.

마제맨은 우선 일본식 비빔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한 돼지고기 고명과 파, 기타 등등 그리고 김자반? 이런 걸 올려서 먹는 비빔면입니다.

 

흐어..

 

역시 일본식 라멘... 정말 먹고 싶었습니다.

그냥 보자마자 꼬르륵 군침이 꼴깍. 사진 찍는 것도 힘들더라구요.

 

끼햐아아아아앙!!!!!

 

저 노른자가 터질 때 심장도 터질 것 같았습니다.

제가 반숙도 노른자 터뜨려서 밥비벼서 그냥 한 그릇 뚝딱 할 정도로 계란 노른자를 좋아하거든요 ㅜㅜ

쉐낏쉐낏

 

열심히 섞은 후.. 일반 마제맨이랑 달리 매운 맛이여서 그런지 붉은 기운이 돌더라구요 색상이.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첫 입.

 

꿀맛.

 

진짜 맛있었습니다. 고소하면서도 노른자만의 그 고소 달콤? 한 맛도 나고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저한테는 너무 매웠습니다. 매워 죽는 줄 알았어요 ㅜㅜㅜㅜㅜ.

 

 

뭐 어쨋든 무진장 맛있게 먹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역시 물을 엄청 마셔댔다는..

 

이거 보세요 말끔히 비워져있는 저 물통을....

 

 

뭐 사실 뭐가 됬든간에 무진장 맛있게 먹었는데 또 마제맨까지 시켰는데 이 밥을 안 비벼먹을 수가 없었죠.

이 큐산이라는 가게는 마제맨을 다먹으면 밥을 달라하면 저렇게 그릇을 가져가서 밥을 담아 다시 김자반을 올려 줍니다.

이것도 정말 끝내주는 맛이었죠.

 

이 비쥬얼 보이시나요??

 

이 때깔 보이시나요??

 

 

크~ 이 영롱한 자태는 정말 말로 이루 형용할 수 없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아까 면만 먹을때는 정말 매워 죽을 것만 같았는데 그냥 밥은 먹자마.... 와.. 맵기는 적당하고 맛은 엄청나게 맛있고 입안에서 녹아 내립니다. 녹아내려. 순식간에 다 비웠을 정도로.

 

 

크~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 먹은 후.. 크... 배부르고 맛있고.. 가끔씩 하는 혼밥도 괜찮네요.

 

음... 근데 좀 아쉬운 점이었다면.. 제가 이 날 혼밥을 간만에 했는데 아무래도 사람의 유동이 많은 동성로라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뒷 테이블에 오신 손님이 혼자먹는다고 뒤에서 수근거리더라구요... 무슨 내가 친구없어서 혼자 온 것도 아니고... 솔직히 남이야 혼자 먹든 둘이 먹든 셋이 먹든 그냥 조용히 있던지 그 사람 가고 얘기 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왜 굳이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수근거리는지.. 아직 혼밥 레벨 낮아서 그런지 이런거 적응이 잘 안되네요..

 

아, 참고로 계산하고 나가는데 문 옆에 보이는 이 짱구 열쇸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열쇠였어욬ㅋㅋㅋ 너무 귀여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참고로 여기 여름 한정으로 냉라멘도 팔더라구요. 혹시 다들 관심있으시면 여름에 한 번 꼭 들러보세요!!

그리고 혹시 저기 보이는 주의표 뭔지 궁금해 하시는 분 계실까봐 ㅎㅎㅎ

그리고 매운돈코츠라멘은 그 매운걸 좀 덜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덜 맵게 해주십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다들 저의 한 글을 보시고 좋은 시간 가지시고 좋은 정보 또한 얻으시길 바라면서 이만 오늘은 물러가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그럼 안녕히계세용!

 

아 좋아요와 댓글은 힘이 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오는 날 국밥!  (17) 2019.06.03